About 더레드코리아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pink Velvet are already lauded for breaking stereotypes among common Woman teams in South Korea, who tend to tumble beneath possibly "sweet and pure" or "alluring". In a country where by Female groups' fanbases are largely male, Taylor Glasby of Dazed electronic mentioned that the majority of pink Velvet's admirers are younger women.[one hundred seventy five][176][177] IZE journal named the group as among the productive female figures who served completely transform the "passive picture" of South Korean Gals in 2017.

본 나무위키 문서 및 하위 문서에 기재된 내용에 대해 용호수 본인이 직접 작성한 반박 페이지##가 용호수의 홈페이지에 있다.

"고 비웃음을 사기도 했다. 이에 발끈한 것인지는 몰라도, 다른 검은색 셔츠와 세미 정장 차림도 가끔씩 한다.

특히 앤드류 테이트는 국내외에서 실제 중범죄자로 상당한 사회 문제를 일으킨 인물인데, 이 사람의 행적을 지나치게 추종하는 모습을 보이는 점이 큰 우려를 낳고 있다.

현재 채널에서 가장 조회수가 많은 설거지론 영상이다. 사실상 레드필코리아라는 인물이 유명세를 얻게 된 계기.

여성 시청자가 나타나면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과한 리액션을 하는 레드필 이론답지 않은 행동을 보였다. 흑화한 한 여성 (전)애청자는 현재 앞장서 레필코를 비난하는 상황.#

사람들이 비판하는 핀트를 전혀 못잡은 것이다. 이 사건 이후, 안티들에게 알파 메일 운운하더니 아직도 부모한테 얹혀 사냐고 비웃음을 샀는데, 용찬우가 이를 커버친답시고 본인의 영상에서 레필코가 부모에게 얹혀 사는 게 아니라 모시고 사는 것이란 개도 안 믿을 소릴 해서 더욱 조롱당했다.

유튜브 계정을 해킹당해 채널이 삭제된 적이 있다. 해킹된 채널은 리플 코인을 홍보하는 영상이 올라오고 구글에서 이를 불법적인 홍보로 여겨 채널 삭제를 하였다.

영상 제작 관련 컨텐츠와 테크 리뷰를 올리는 채널이다. 본인을 '비디오 아티스트'라고 주장한다.

싸구려 옷을 입고 외모를 꾸미지 않는 걸 평소에도 비난하던 용찬우도 이때만큼은 어이가 없다는 듯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물론 전술했듯이, 이는 레필코는 용찬우의 꼬붕, 충견, 똘마니 노릇을 하며 충성을 바침에도 불구하고, 용찬우는 그런 레필코를 조롱거리로만 보는 원인 중 하나가 된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맛있게 맵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좋은 점수를 주고 있다. 더 진한 국물 맛에 청양고추를 썰어 넣은 듯한 칼칼한 매운맛으로 한정판이라는 점이 아쉽다는 후기가 상당히 많다.

수원대 재학 자칭 학생기자 시절 사학비리와 관련하여 뉴스타파에 인터뷰를 한 적이 있다.#

유읽남 팟캐스트에 출연해 대학생 때 자신을 설레게 한 여학우들의 리스트, 일명 '레설녀 get more info 리스트'가 있었다고 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